2021.11.26-2021.11.28

각 브랜드 컨셉별 공간을 어떻게 활용하였는지 살펴볼까요?

BLACK FRIDAY EVENT !!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2000아카이브팀이 성공적으로 팝업행사를 마친 그 공간을 총 5팀의 브랜드가 쉐어하게 되었습니다!!

팝업행사를 처음 하는 브랜드들은 보통은 공간이 크면 오히려 부담스러워하시고, 판매가 얼마나 이뤄질지 가늠하기 어렵기 때문에
크루를 만들어 공간비용을 쉐어 하시기도 합니다. 이번 행사는 공간 체험 및 팝업행사의 기회를 제공해드리는 차원에서 임대문이 주관하였습니다.
(참가 브랜드 - malen, acomma design work studio, motifest, oesoel, zeloti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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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과정

행사 기간은 금,토,일 3일이었고
행사기간 전날에 미리 공간기획 및 사전세팅을 해야했기 때문에
총 4일간의 공간 대관료를 지불했습니다.
1층은 UNISEX 브랜드 총 3팀이, 2층은 WOMEN WEAR 브랜드 2팀이
각각 약 10평정도의 규모를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각 브랜드가 준비한 행거, 마네킹, 포스터 등의 소품으로 채워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특별했던 점은, 창가 쪽 모티페스트(MOTIFEST)팀이 안희정 작가님과 콜라보를 제안하면서 안희정 작가님의 작품 중 이미 판매가 된 상품으로 공간을 채워 주셔서 볼거리가 더욱 풍부해졌다는 점입니다.
예술 작품과 브랜드가 합쳐져 하나의 문화예술 갤러리가 된 분위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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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된 모습

공간을 활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공간 기획을 하는 순간은 크리에이티브한 디렉터가 되어보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단순히 행거만을 배치하는 것이 아닌,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본인만의 소신을 가지고 상품이 아닌 작품으로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이 행사의 메인 이벤트는
안희정 작가님의 미완성 작품을 현장에서 라이브로 완성하는 퍼포먼스였습니다.
워낙 메인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지나가던 유동인구들의 이목을 끌기에도 충분했습니다.

각 브랜드들의 완성 모습을 한번 살펴 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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