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3.12 - 3.13
임대문을 통한 ESCstudio의 두번째 팝업스토어
ESCstudio x Humant(후망) x Soulesure(쏘유레슈어)
의 11월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의 인연을 시작으로
감사하게도 이번 ESCstudio의 단독 팝업스토어 장소를 또 한번 임대문에 문의 주셨습니다.
첫번째 팝업스토어에 임대문팀이 직접 방문하여 아티스트적인 센스와 공간 기획 능력에 감탄했던 기억이 납니다.
더불어 브랜드의 느낌과 대표님의 성향을 조금은 알 수 있었던 기회였기에
이번에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3-4군데를 추천 드렸고 그 중 최종적으로 서울숲 아뜰리에 거리 40평 공간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굉장히 일사천리로 1주일도 안되어 척척척 소통이 되었는데요,
대표님 정말 메너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더 도움 드리고 싶은 마음이 샘 솟았던, 애정하는 ESCstudio의 완성된 팝업 현장을 보시죠!
첫번째 팝업스토어에 임대문팀이 직접 방문하여 아티스트적인 센스와 공간 기획 능력에 감탄했던 기억이 납니다.
더불어 브랜드의 느낌과 대표님의 성향을 조금은 알 수 있었던 기회였기에
이번에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3-4군데를 추천 드렸고 그 중 최종적으로 서울숲 아뜰리에 거리 40평 공간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굉장히 일사천리로 1주일도 안되어 척척척 소통이 되었는데요,
대표님 정말 메너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더 도움 드리고 싶은 마음이 샘 솟았던, 애정하는 ESCstudio의 완성된 팝업 현장을 보시죠!
왜 추천해드렸을까요?
소품과 오브제를 활용하는 브랜드는 10평 이내보다는
화이트 톤의 20-30평 을 추천 드리곤 합니다.
그리고 더불어 유동 인구가 중요하겠지요?
힙한 성수 카페거리 만큼이나 떠오르는 상권인 서울숲 아뜰리에 거리는
카페거리 보다는 연령층이 조금은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유니크한 샾들과 레스토랑, 와인바가 많아
숨어있는 공간을 찾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기 때문에
지하 1층이더라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밖에 입간판을 세워 유입을 유도하는 방법도 있겠지요!
소품과 오브제를 활용하는 브랜드는 10평 이내보다는
화이트 톤의 20-30평 을 추천 드리곤 합니다.
그리고 더불어 유동 인구가 중요하겠지요?
힙한 성수 카페거리 만큼이나 떠오르는 상권인 서울숲 아뜰리에 거리는
카페거리 보다는 연령층이 조금은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유니크한 샾들과 레스토랑, 와인바가 많아
숨어있는 공간을 찾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 자주 방문하기 때문에
지하 1층이더라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
밖에 입간판을 세워 유입을 유도하는 방법도 있겠지요!
Copyright ⓒ POPUP KOREA.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