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보리한 재료를 사용한 특색있는 디저트와 페어링 칵테일, 음료 브랜딩으로 대중평가 최종 우승
빙수, 프렌치 토스트 전문점.
미슐랭 투스타 Florilege 에서 운영하는 빙수, 프렌치 토스트 전문점.
다이닝에서 사용하는 식재료와 테크닉 을 이용한 디저트를 녹여낸 빙수,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프렌치 토스트
파르페, 젤라또 .
시즌별로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파르페, 젤라또 가게
스타셰프로 유명세를 타q며, 2호점으로는 구움과자를 단독으로 파는 컨셉 매장을 오픈한 도쿄의 유명 파티세리
현재 Jio.라는 이름의 디저트 브랜드는 대한민국 디저트 씬에서 많은 영향력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파티시에가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는 일은 전례가 없었습니다.
방송 이후 Jio. 의 빅라이츠 팝업 진행시 15분만에 예약이 만료되고 해당 예약 어플에 오류가 생길 정도로 많은 화제성을 들고 있습니다.
대중들에게 파티시에는 주목 받지 못하는 직업중 하나였고,디저트의 높아지는 수요와 방송으로 인한 관심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 입니다,
특히 Jio. 의 독특한 디저트는 대중의 이목을 끌었고, 개성 가득하지만 설득 가능한 맛으로 대중평가에서 우승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