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앱솔루트(ABSOLUT)가 디자인 스튜디오 스티키몬스터랩(SML)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앱솔루트 그라운드(ABSOLUT GROUND)’를 진행하고 있다.
건대 커먼그라운드에 자리를 잡은 이번 팝업은 앱솔루트의 브랜드 철학인 ‘어우러짐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미션룸
스티키몬스터랩은 앱솔루트 캠페인의 세 가지 키 칵테일 캐릭터(코스모-COSMO, 더블 패션프루트 스타-DOUBLE PASSIONFRUIT STAR, 보히토-VOJITO)를 형상화하여,
앱솔루트를 위한 독특하고 귀여운 스티키몬스터를 디자인했다.
캐릭터들은 전시장 곳곳에 배치되어 장소의 이동에 따라 변화하는 테마를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는 요소로 역할한다.
전시 공간은 커먼그라운드 내외부에 고루 마련되어 있다.
각 장소의 특성에 맞게 진행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 생각과 경험, 사람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일종의 ‘그라운드’를 조성하고자 한 앱솔루트의 방향성을 실감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는 내부 전시장 출입구 부스에서 신분증 및 입장 확인을 받고 나면 세 개의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팔찌를 채워 준다.
스티커는 럭키 드로우에 응모하기 위한 관문으로, 부스 맞은편의 파란 컨테이너 체험존에서 진행되는 세 개의 미션을 완수하면 지급받을 수 있다.
꽝 없는 드로우라고 하니, 꼭 미션에 참여해 선물을 받아보자.
팝업 기간 동안 컨테이너 뒤쪽 야외 체험 공간에서는 앱솔루트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기반으로 나만의 칵테일을 만들어 볼 수 있는 보드게임 형태의 ‘믹스 마블’ 이벤트가 진행되며,
체험존 옆 공연 무대에서는 ‘앱솔루트 뮤직 퍼포먼스’가 9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에 열린다.
키 칵테일 캐릭터 특성에 따라 기획된 공연에는 ‘보히토 데이-래퍼 머쉬 베놈’, ‘코스모 데이-래퍼 키썸’, ‘더블 패션프루트 스타 데이-WHYNOT CREW’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칵테일 관련 프로그램으로는 매주 금, 토, 일요일 전문 바텐더에게 칵테일 제조법을 배워보는 클래스와 더불어
앱솔루트를 국내에 전개하는 페르노리카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 4인이 제안하는 게스트 바텐딩을 9월 한 달간 토요일마다 진행한다.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골라 팝업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칵테일을 체험하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보자.
이번 팝업은 9월 24일까지 운영되며, 앱솔루트 그라운드 네이버 예약 및 현장 예약을 통해 입장권과 클래스 체험권을 예매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 인증 후 이용이 가능하므로, 신분증 미지참 시 입장이 어려우니 잊지 말고 꼭 챙길 수 있도록 하자.
Copyright ⓒ POPUP KOREA.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