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메인 골목에서 살짝 벗어난 서울숲 갈비 골목 거리에 고 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 팩토리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진행 중이다.
휩드, 헤라, 에스트라 등 많은 뷰티 브랜드의 팝업스토어가 성행하는 만큼 더욱이 기대되는 마음을 안고 방문해 보았다.
서울숲에서 가장 붐비는 곳인 갈비 골목은 오래된 옛것의 정취가 묻어있는 골목이다. 이곳에 미래에서 온듯한 초록색 네온사인 더마팩토리랩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내부에 들어서면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이동한다. 실험실에나 있을법한 이 장치는 피부 타입별로 도움을 줄 수 있는 화장품 성분을 알아보는 곳이다.
수분, 각질, 모공 등 고민 버튼을 누르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분자 모형에 불이 들어온다.
나이아신아마이드, 레티날, 트라넥삼산, 판테놀 등 각 성분에 고민별로 불이 들어오면서 각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두 번째 공간은 앞에 봤던 성분들로 만들어진 더마 팩토리의 기초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는 곳이다.
피지 모공은 리얼 베라 모공세럼+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을 추천받았는데, 일명 더마 팩토리 꿀 조합으로 시너지가 좋은 두 가지 조합을 알 수 있다.
마지막 부스는 더마 팩토리 브랜드 이벤트 일정을 안내받는 곳이다. 복잡해보이는 캘린더는 이 안경을 쓰고 보면 딱 빨간색 더마팩토리 일정만 눈에 들어온다.
생각보다 이벤트가 정말 자주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1-7일은 더마팩토리위크, 매월 24일은 본품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매달 열리고 있다.
신제품 출시도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
여러 부스에서 설명을 듣다 보면 어느새 스탬프 투어가 꽉 차있을 것이다. 스탬프 투어를 마치면 럭키드로우를 하나 뽑을 수 있다.
또한 sns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마 팩토리의 베스트 제품인 수분크림을 겟 할 수 있다.
샘플이 아니라 무려 본품을 준다는 점! 서울숲 앞에서 6월 30일까지 넉넉하게 열리니 서울숲에 왔다면 이 혜자 팝업을 추천한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