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더마브랜드로 유명한 코스매틱 에스트라가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선명한 보라색이 멀리서도 눈길을 사로잡아 연무장길에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임산부 크림, 튼살 크림, 재생 크림 등 에스트라는 이미 제품 자체로 인지도가 높고 유명 라인들이 많기 때문에 큰 기대를 품고 들어가 보았다.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대기 했고, 10분 정도 대기 후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고 입장할 수 있다.
에스트라 리제덤 슬로우하우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고 있는 에스트라는 팝업스토어는 새로 출시된 리제덤 라인 홍보를 하기 위해 제작되었는데,
에스트라의 기존 컬러가 파란색인데 비해 리제덤365시리즈가 보라색으로 기획되어 이번 팝업스토어도 보라색으로 꾸며졌다고.
에스트라 리제덤 연무장길팝업스토어는 텍스트와 효과 이미지, 제품 테스터 등 하나의 연구소를 연상시키듯 전문적인 느낌이 풍기는 팝업스토어다.
브랜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자 직원분들도 연구원 가운을 입고 있는 게, 역시 더모브랜드 답단 생각이 들 정도!
하지만 제품의 효과를 일방적으로 나열해 주어 모든 사람이 듣기만 해야 하는 점은 아쉬운 부분이다.
팝업의 정체성은 분명했으나 팝업 내 에스트라 제품의 설명이 실상 에스트라는 팬이 아니라면 잘 들어오지 않을 수 있다.
이쪽은 모공 진단 컨설팅을 받아보는 SKIN TEST 공간이다. 사전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기기에 얼굴을 대면 본인의 얼굴 상태를 낱낱이 파헤쳐 주는데, 평소에 쉽게 받아볼 수 없는 서비스다 보니 예약은 일찍이 마감되니
테스트를 원하는 사람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요즘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포토 부스다.
에스트라의 리제덤 라인 컬러인 보라 색상과 피부를 채워줄것만 같은 빵빵한 쿠션이 아주 특징적인 포토 부스가 준비되어 있다.
포토 부스가 워낙 독특하고 예뻐서 아무렇게나 찍어도 힙하게 나오기 때문에 모두가 줄을 서서 찍는 것은 당연하다
SNS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스트라 슬로우하우스 팝업스토어의 메인인 리제덤 365의 세럼 본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2층으로 올라오면 1층에서 받은 스탬프로 럭키드로우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아도 럭키드로우에 참여한 것만으로 사은품으로 리제덤 세럼 및 크림 7일 치 사용분을 증정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시길!
퀘스트형 팝업이 아니기 때문에 에스트라 팝업스토어의 컨텐츠가 아쉽다고 느껴질 수 있다.
뷰티팝업스토어를 찾는 분들에겐 보다 풍부한 체험을 위해서는 모공진단 컨설팅이나 스킨 테스트를 받을 수 있도록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Copyright ⓒ POPUP KOREA.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