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 높은 향 브랜드, 조 말론에서 지난 3월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이번에 조 말론 런던에서 리미티드로 새롭게 선보인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서인데,
센티드 메멘토 컬렉셕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과 포토부스, 앤티크 브로치 메이킹클래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조 말론 런던 센티드 메멘토 팝업은 카카오 선물하기 GiftX을 통해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에 한정하여 입장이 가능하다. 동반인 포함하여 선착순 예약으로 방문이 가능하다.
아무래도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라 예약 방문으론 팝업을 제대로 즐길 수 없을 가능성이 큰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예약을 통해 한정된 인원으로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Scented Mementos Collection'은 매년 브리티쉬 헤리티지를 소개하고 있는 브릿 컬렉션(Brit Collection)으로 나온 제품인데, 마치 영국의 앤티크 마켓에서 나올 것 같은 유니크한 소품들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인테리어 또한 영국의 고급 앤티크 숍에 온듯한 느낌을 주며 멋스럽고 빈티지하게 꾸며져있어 사진 촬영하기 좋은 스팟이 곳곳에 있다.
센티드메멘토 컬렉션은 네 가지 향의 코롱과 한 가지 홈 캔들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향은 머스크 메멘토(Musk Memento) 코롱, 진저 비어(Ginger Beer) 코롱이 있다.
머스크 메멘토 코롱은 전통적인 비누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러운 머스크와 알데하이드의 깨끗한 노트가 특징이다. 편안한 무드의 향을 갖고 있어 가장 호불호가 적은 타입.
진저 비어 코롱은 스파이시한 우디향으로 자연에서 얻은 생강과 시나몬, 강렬한 로스티드 오크랑 대조를 이루고 있어서 더욱 중성적인 향이다.
조 말론 팝업을 탐나게 만드는 브로치 메이킹 클래스도 소개한다사진이 인쇄된 포토 파우치를 만들 수 있다. 이 또한 GIFTX를 이용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기회!
파우치를 만들지 못했다면 대신 앤티크 한 벳지 소품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 직점 참이랑 천까지 골라 만드는 것이라 후기가 꽤 좋은 편이다 .
타 팝업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는 차별점이 있어 방문 후기가 꽤 좋은 편이니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