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THN LAB에서 현재 내셔널지오그래픽 팝업이 열리고 있다. 국내에서 열리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첫 팝업으로 두 개의 층을 사용하고 있다.
1층에서는 몽환적인 북극해의 모습을, 2층에서는 1층과 대조되는 북극해의 모습을 관찰하기 위해 만든 베이스 캠프를 컨셉으로 만들었다.
팝업의 컨셉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23FW 컬렉션 테마인 북극(Artic).
팝업스토어를 통해 숨이 막히게 아름다운 북극의 모습과 밤하늘을 가득 채우는 웅장한 오로라를 느껴보자.
1F : From Artic
2층은 과거 북극을 개척하고 연구하던 탐험가들의 전진기지를 재해석한 공간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실제로 1888년 설립 이래 북극에 대한 탐험과 연구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이곳은 마치 과거 탐험가들의 생활 공간을 그대로 재현하듯 지도, 책, 사다리 등 온갖 소품들이 즐비한다.
마치 산턱 중앙에 있는 오두막집처럼 따뜻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가 엿보인다.
산장 밖의 창문으로 눈이 내리는 디스플레이로 분위기 연출에도 신경을 썼다.
1층이 북극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꾸며졌다면, 2층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모험 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공간 곳곳에는 실제 내셔널지오그래픽의 23FW 어패럴이 함께 전시되어있는데, 테마의 컨셉과 위화감이 느껴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연출하였다. 2층 한켠에서는 23FW 어패럴을 피팅 및 구매도 가능하다.
맞은편은 이벤트 존으로 5가지 핀베지중 한가지를 골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사진과 같은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품목은 매번 조금씩 바뀐다.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 성수가 열린 TNH LAB은 WEATHER(날씨)라는 컨셉으로 층마다 다양한 브랜드의 쇼룸이 펼쳐져있다.
1,2층이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만든 북극이 컨셉이라면 나머지 층은 TNH(더네이쳐홀딩스)의 다른 자사브랜드로 채워져 있다.
3층은 땅, 4층은 물, 5층은 구름, 6층은 숲, 7층은 하늘로 각기 다른 컨셉으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있는 브랜드를 한번 둘러보는것도 추천한다.
Copyright ⓒ POPUP KOREA.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