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가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를 오픈했다.
스토어 오픈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그린티 유니버스' 팝업스토어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근간이 되는 성분인 그린티의 개척, 발견, 창조의 과정을 만나볼 수 있다.
'도심에서 마주한 미지의 섬'을 콘셉트로 조성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매장과 카페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에서 모티프를 얻은 커다란 디아일 스톤 조형물과 푸른 식물들이 겹겹이 쌓인 인테리어는 도심 한가운데에서도 드넓은 자연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스토어를 거쳐 팝업 건물로 이동하면 그리너리한 새로운 공간이 나타난다.
입장과 동시에 제시되는 그린티 헤리티지 퀴즈를 맞히면 디아일 웰컴키트를 받을 수 있다.
팝업 공간에서는 그린티 성분의 헤리티지와 신비로운 효능에 대한 스토리가 소개된다.
컨베이어 벨트처럼 조성된 진열대 위로는 그린티 성분과 다양한 효능 성분이 결합해 탄생한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들이 놓여 있고, 이와 더불어 제품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아트워크가 전시되어 있다.
공간 중앙의 큰 면적을 차지하는 그린티 폭포는 커다란 이니스프리 제품 모형에서부터 흘러나오는 듯한 형상으로 이번 팝업의 아이코닉한 포토존으로 자리한다.
공간 안쪽에 위치한 콜라겐룸은 신제품인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 장벽 크림을 상징하는 핑크색을 배경으로 수많은 원형 거울과 함께 꾸며져, 독특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흥미로운 공간이다.
이번 이니스프리 팝업 스토어는 119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메인 디렉터로 나서 팝업 기획 단계부터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브랜드와 팝업스토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퀴즈 이벤트, 해시태그 인증을 통한 나만의 라벨 만들기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와 함께 진행되는 팝업을 통해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유니버스를 즐겨보자.
Copyright ⓒ POPUP KOREA.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