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패션브랜드 ‘널디(NERDY)’가 새로운 테마로 단장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을 8월 18일 오픈했다.
이번 스토어는 본래 홍대 레드로드에 위치해 있던 매장을 젊은 세대와 외국인 등 다양한 구성의 유동 인구가 있는 홍대입구역 9번 출구 인근으로 이전해 새롭게 오픈한 공간이다.
신규 널디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23FW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스페셜 팝업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팝업은 ‘널디 판타지(NERDY FANTASY)’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꾸며졌다.
고양이에서 영감을 받은 테마는 ‘고양이가 사람보다 큰 세상에서 함께 어우러지는 사람과 고양이의 판타지’라는 독특한 상상 아래 탄생했다.
매장에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고양이 두 마리가 이번 테마의 주인공 ‘네로’와 ‘디로’다.
고양이로부터 시작된 몽환적인 테마를 단번에 느낄 수 있는 자이언트 고양이 인형이 초현실적인 공간감을 자아낸다.
복슬복슬한 털로 뒤덮인 보라색 벽과 거대한 고양이 두 마리는 마치 만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즐거움을 준다.
팝업 공간인 1층은 현실에서 잠시 벗어나 4m 크기의 푹신한 고양이 모형 사이에 누워 사진을 남기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널디의 시그니처 컬러인 보라색이 이번 팝업의 키 컬러로 사용되었다.
상징적인 컬러와 함께 선보이는 팝업이 널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하게 전달한다.
보라색 고양이인 ‘네로’의 뒤편으로는 작은 문 하나가 있는데, 이 문을 열면 이번 테마를 집약적으로 담은 콘셉트룸이 자리하고 있다.
거대한 고양이 두 마리와 마음껏 사진을 찍었다면, 이번엔 작은 문을 열고 꿈속 풍경처럼 조성된 방 안에서 실제 고양이 크기의 네로, 디로와도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방문객들은 매장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을 통해 널디라는 브랜드와 함께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할 수 있다.
2층 한편으로는 포토그레이와 협업한 AI 포토 부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에서는 ‘판타지’라는 테마와 어울리는 AI 한정 필터를 통해 내 모습과 다른 새로운 모습의 나를 사진과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2층 전체 공간은 널디의 트렌디한 23FW 시즌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으로 조성되었다.
널디의 새로운 로고와 디자인 요소를 살린 곳곳의 인테리어가 단순한 의류 매장 이상의 예술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현재 플래그십 매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네로와 디로가 그려진 고양이 디자인 티셔츠를 단독 판매 중이니 널디 판타지가 담긴 스페셜 아이템 또한 눈여겨 보자.
이번 팝업은 10월 15일까지 진행하지만, 매장은 이후에도 정상 운영한다.
Copyright ⓒ POPUP KOREA.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사이트 내의 이미지와 내용들은 모두 POPUP KOREA의 지적 재산이며 동의가 없는 무단도용, 복제시 민, 형사상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POPUP KOREA 사이트 이외에 어떠한 곳에서도 사용이 불가합니다.